AS문의

AS문의

임지연 정성일, 김히어라 공개 지지…학폭+일진설 부인에 ‘좋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yygyy55 작성일23-09-08 19:21 조회27회 댓글0건

본문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일진설, 학폭설을 전면 부인한 가운데 '더 글로리'에서 함께 호흡한 임지연과 정성일도 공개 응원에 나섰다.


김히어라는 9월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일진설, 학폭설과 관련된 입장문을 두 차례 업로드했다.


앞서 이날 오전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강원도 원주 상지여자중학교 재학 시절 일진 모임인 '빅상지' 멤버였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빅상지'는 갈취 폭행 폭언 등으로 악명이 높았던 모임. 상지여중 출신 제보자들은 김히어라가 담배 심부름을 시키거나 돈을 뺏는 등 학교폭력을 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김히어라는 '빅상지' 친구들과 모여 다닌 것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폭언 및 폭행에 동참한 적은 없으며, 담배를 피우거나 돈을 뺏은 적도 없다고 반박했다.


..

이로써 김히어라의 일진설, 학폭설은 진실공방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임지연과 정성일이 김히어라의 입장문에 '좋아요'를 누르며 지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등 작품에서 열연을 펼쳤다. 현재는 뮤지컬 '프리다'에 출연 중이다.

이번 논란 여파로 김히어라가 출연 예정이었던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4'는 결방을 결정했다.(사진=뉴스엔DB)
김명미 mms2@newsen.com


임지연 정성일, 김히어라 공개 지지…학폭+일진설 부인에 ‘좋아요’ :: 네이버 TV연예 (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