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문의

제품문의

CS강사 기업교육 맞춤 컨설팅 친절 민원응대 컴플레인 대처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Gili 작성일24-06-19 08:00 조회30회 댓글0건

본문

기업cs교육 안녕하세요. 더불어 사는 삶을 연구하는 휴먼마인드연구소입니다.감사하게도 어김없이 돌아오는 불금!!기쁜 마음으로 지난주 토요일에 이순환로지스 직원분들 대상으로 진행했던 CS 교육에 관련한 포스팅을 하고자 해요^^​​ 먼저 이번에 함께 하게 된 (주)이순환로지스는 가정에서 기업cs교육 배출되는 폐가전제품을 수거하여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리싸이클링센터로 운송하는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자원 빈국인 우리나라에 자원순환형 사회를 구축하는데 크게 기여하는 고마운 기업인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1. 교육명 : 이순환로지스 CS역량강화 교육 ​2. 기업cs교육 교육의 목적 : ▶상반기 CS개선 우수사례 선발 및 하반기 CS개선사항 발굴▶부서별 CS리더 대상 CS업무 동기부여 및 CS업무 피로도 해소​3. 교육 내용 : ▶ 상반기 CS개선 우수사례 선발 ▶ 가치를 기업cs교육 전달하는 CS는 무엇일까?▶ 티블랜딩을 통한 나만의 티 만들기 ​4. 교육대상 : 이순환로지스 상담팀장 및 직원 대상 ​​이번에 정말 귀족 같은 분들 만나고 왔습니다!!2시간 동안 존중과 배려의 태도와 마음가짐을 주제로 기업cs교육 나누었는데요, 감동을 드리자라는 기대감으로 찾아뵈었던 이순환로지스 직원분들로 부터오히려 제대로 감동 받고 왔습니다^^​​● 과업목적 ●​* 전문 강의를 통한 CS마인드 환기 및 강화된 고객 응대요령 현장 적용 ​​​토요일 오전에 교육을 목적으로 기업cs교육 시간을 내어주셨는데도 직원분들이 열정적인 눈빛을 보내주시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공유해주셔서 더욱 풍성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드릴수 있는 내용으로 채울 수 있었습니다.​그야말로 할 맛! 나는 강의시간이었답니다^^​​​​​더욱이 이번엔콜센터전문상담사 자격증 수여시간도 있었기에 드리는 기쁨까지~~~​​상담 기업cs교육 업무 종사자를 둔 기관 및 기업, 특히, 고객서비스 전문가로서의 업무 기초 및 역량 강화 교육이 필요한 기관 및 기업은고객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이라는 기회와 함께, 고객 만족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어 가실 기업cs교육 수 있습니다.​또한, 상담 업무 종사자들 개인별로 휴먼마인드연구소가 발급해드리는'콜센터 전문상담사 민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따뜻한 말 한마디에 힘을 얻습니다.귀중한 말씀들 감사합니다.;이러한 좋은 기회를 얻고자 하시는 많은 기관 및 기업 담당자분들의적극적인 기업cs교육 관심과 연락 바라겠습니다.​​-휴먼마인드연구소-​▶이메일 ;▶전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