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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블로그광고 가장 효율적으로 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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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elley 작성일24-07-17 21:54 조회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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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광고라는 프랜차이즈광고 말 들어보셨나요?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려해봤을만한 단어입니다. ​하지만 막상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정확하게 알고 계시는 분은 많지 않아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랜차이즈마케팅에 프랜차이즈광고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식당광고는 쉽게 말해서 프랜차이즈 브랜드 자체를 홍보하는 마케팅 활동이에요. 우리 매장 좀 많이 알려달라는 거죠.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프랜차이즈광고를 할까요?​일단 프랜차이즈광고 고객에게 노출되는 빈도수가 높아요. 그리고 프랜차이즈마케팅은 자연스럽게 인지도 상승효과도 기대할 수 있죠. 또한 본사 입장에서도 가맹점 모집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라도 프랜차이즈광고는 필수적인 요소랍니다.프랜차이즈마케팅은 보통크게 두 프랜차이즈광고 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첫 번째는 TV CF이고, 두 번째는 온라인 바이럴마케팅이랍니다. ​두 가지 방식의 프랜차이즈광고의공통점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활용한다는 점이에요.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 보급률이 프랜차이즈광고 높아지면서 모바일로도 손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되어서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한 식당광고는필수요소가 되었답니다.그렇다면 전문대행사에서는어떤 방식으로 프랜차이즈마케팅을진행하고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우선 첫번째로 지역 타겟팅 시스템을 도입합니다.기존 타 프랜차이즈광고 업체와는 달리 해당 지역 내에서만 노출되는 방식으로 특정 지역에만 집중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높은 도달률을 자랑합니다. ​두번째로는 실시간 입찰방식을 채택하였는데요, 원하는 시간 및 요일별 프랜차이즈광고 등 세부적인 조건을 설정하여 보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식당광고 비용 지출이 가능합니다. ​세번째로는 모바일/PC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위치시켜 고객 유입율을 높였습니다. ​마지막으로는 CPA마케팅을 통한DB수집 후 자사 프랜차이즈광고 홈페이지나 SNS채널로의 유입을 유도함으로써 잠재고객 확보까지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프랜차이즈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는 보다 전문적인 식당광고 지식을 가지고 똑똑한 예비창업자가 되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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