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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공모전사이트] 2024 마약 중독 예방 콘텐츠 공모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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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arena 작성일24-11-22 11:37 조회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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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공모전 사이트 마약 중독 예방 콘텐츠 공모전Q. 사단법인 은구는 어떤 브랜드인가요?사진출처 : 사단법인 은구 홈페이지사단법인 은구는 모든 사람이 건강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약으로부터의 해방과 회복을 목표로 합니다. 사단법이 은구는 마약 예방을 위한 교육용 컨텐츠를 개발 및 제작하여 배포하고있으며, 병원, 교회 연계 공동체 등 치유센터를 설립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공모전 참여하기사단법인 은구와 만나교회가 함께하는 [2024 마약 중독 예방 콘텐츠 공모전]은구와 함께 마약류의 공모전 사이트 위험성과 중독 예방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동참해주세요!● 공모​​​[참가 자격]-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 - 일반부: 일반인 - 청소년부: 전국 초/중/고 재학 중인 학생​[공모 분야]- 영상 - 숏폼(세로) 형태의 영상 - 1분 내 분량의 MP4 형식 제출- 웹툰 - 웹툰 혹은 인스타툰 형태 - 4컷 ~ 10컷 분량의 PDF 형식 제출- 캐릭터 - 본 공모전 혹은 사단법인 은구의 캐릭터 - 이미지, 이름, 설명을 포함하여 공모전 사이트 PDF 형식 제출- 슬로건 - 본 공모전 혹은 사단법인 은구의 슬로건 - 슬로건, 설명을 포함하여 PDF 형식 제출​[시상 내역] - 총 상금 500만원 1. 일반부 -대상(1): 2백만원 - 최우수상(1): 1백만원 - 우수상(2): 50만원 2. 청소년부 - 대상(1): 30만원 - 최우수상(1): 20만원 - 우수상(2): 10만원 - 입선(6): 5만원 상품권​[공모 일정] 1. 접수: 2024년 10월 17일(목) ~ 11월 27일(수)까지 2. 심사: 2024년 11월 28일(목) ~ 12월 3일(화) 3. 발표: 공모전 사이트 2024년 12월 4일(수)*별도 메일 안내 4. 수상: 2024년 12월 18일(수) *수상 관련 별도 안내 예정​[접수 방법] -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정보 입력, 공모 분야에 맞는 결과물 업로드 - 출품 수 제한 없으나 다 작품 수상 시 높은 상격에 수상 - 다 작품 출품하는 경우 추가 접수 시 [비회원으로 신청하기] &gt이전과 다른 이메일 입력​[문의]- 이메일: ​​​​✅ 공모전 참여하기사단법인 은구와 만나교회가 함께하는 [2024 마약 중독 예방 콘텐츠 공모전]은구와 공모전 사이트 함께 마약류의 위험성과 중독 예방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동참해주세요!● 공모​​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라우드소싱은 ?국내 전체 디자이너 중 80%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10년 동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1.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이해한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됩니다.디자인적인 심미도도 중요하지만, 주최 브랜드의 공모전 사이트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이해도가 높을수록 작품에서 브랜드의 색상, 로고, 폰트 등과 같은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반영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공모전 참가 전에는 반드시 주최 브랜드의 웹사이트나 SNS를 참고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파악하고, 작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2. 공모전에 출품 시, 작품 설명은 간결하면서 명확한 표현을 사용해야 합니다. 설명이 너무 길어지거나 어려운 용어를 사용할 경우, 주최 측 심사위원이 이해하기 어려워 낮은 평가를 공모전 사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3. 작품을 제출할 때는 지정된 출품 형식에 맞춰 제출해야 합니다. 파일 형식이나 용량 제한 등 요구되는 형식과 다를 경우 제출이 거절되거나, 심사 시 제외될 수 있으므로 공모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잘 따라야 합니다.​4. ★ 반드시 지정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공모전 마감 당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제출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5. 작업 시, 스톡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유료 공모전 사이트 스톡 이미지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구입했어도 공모전 출품작에 활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수정하여 2차 저작물을 창작하더라도, 해당 이미지의 저작권은 여전히 이미지를 창작한 원 저작자에게 있기 때문입니다.​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나, 자체적으로 창작한 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작품을 완성하면, 출품에 필요한 저작권 문제를 우려할 필요가 없습니다.​​*라우드소싱 공모전 대행 및 홍보 문의-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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